자주 하는 질문(FAQ)
가장 궁금항 질문들 입니다

더 많은 정보나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
공식 문서를 요청하시거나 지원팀에 문의해주세요

기존 POS와의 연동문제는 없을까요?

현재 OK포스와 매타포스가 연동이 가능합니다. 다른 포스를 사용하시면 별도로 문의해 주세요

관리자용 테블릿은 무엇인가요?

주문&결제, 직원 호출 등 홀에서 일어나는 모든 상황을 볼 수 있는 업주용 테블릿입니다.

주로 품절처리 주문내역확인 보조배터리 모니터링 직원호출을 관리합니다.

넓은 매장에서는 2대이상을 운용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최소 설치 수량이 있을까요?

저희가 설치 가능한 최소 수량은 5대입니다.

태블릿이 고장나면 어떻게 하나요?

답변 예정

AS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답변 예정

설치 제한 지역과 설치 기간은?

설치지역에 제한은 없습니다. 설치시간은 설치장소에 도착하는 시간으로부터 4시간정도면 대분의 설치가 완료됩니다.

구매도 가능한가요?

구매수량과 매장환경에 따라 금액이 달라지므로 영업담당자와 상의하셔야 합니다.

전화 또는 상담신청을 해주시면 담당자를 배정해 연락드리겠습니다.

선불형 사용시 결제 오류는 없나요?.

기본적으로 결제가 완료되어야 주방에 주문이 들어가도록 되어있습니다. 결재오류에 대한 손실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도입 전 확인해야 할 것들이 있을까요?

매장의 전기배선 여부에 따라 설치하는 형태가 달라집니다.

테이블별로 배선이 없거나 배선공사가 불가능한 경우 보조배터리를 사용해서 운용합니다.

메뉴판 작업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최초 설치를 나가면서 메뉴와 테이블구성을 한번에 해드립니다. 사진은 별도로 준비하여 후등록을 합니다.

테블릿 관리, 사용법은 쉬운가요?

직관적이고 쉬운 디자인으로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분이라면 쉽게 사용이 가능하세요.

관리자용 테블릿은 설치시 별도로 교육을 해드리므로 쉽게 적응하실 수 있습니다.